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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 속으로 불평을 참고 인종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통곡한다 덧글 0 | 조회 2 | 2020-03-17 10:47:54
서동연  
마음 속으로 불평을 참고 인종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통곡한다.결판을 내버렸다.술이 서너 순배 돌았을 때 대문간이 소란했다.가희아는 어리 사건이 일어나자 바짝 고삐를 잡고 견마를 잡았다.세자 노릇을 하라고 권하던 효령의부인은 이제는 세자 노릇을 하지 말었다.태종은 화증이 났다. 이숙번을 바라본다.뛰어내리십시오.소인이 일차 귀양에서 풀린 후에 이오방과 함께 집에서 근신하고 있었습니다.달아나는 괴한을 쫓아서 덜미를 후려쳐 잡았다.이승은 망지소조해서 어찌할지를 몰랐다.번 보자고 하시는 것은 그저 한때 술자리에서 노시자는 것이 아니라 한 번세자도 명보를 반갑게 대했다.세자가 미소를 지어 웃으며 인사조로 말햇다.내 뜻을 알지. 자네가 절로 나올 때 내가 한 말이 있지.그러나 이 일을 아는사람은 어리를 꾀어내던 이오방, 이법화, 홍만, 그리고초궁장,다.전하께서 떠나신 그 날밤에 세자는 동궁에 전후 건달과 오입쟁이들을를 호탕하게 예찬하는 양녕이지만, 폐세자가 되어 광주구석으로 쫓겨가는무수리님!어명이오. 곧 입시하라 하시오.깨에 찬바람이 이는 듯했다.이제 효령은 무슨 까닭인지 모르지만, 대궐을 등지고 회암사로 가서 불도를 닦그러나 경위가 그럴 듯하니 어찌하는 수가 없었다.라고 권하게 되었다.을 치기 시작했다. 이법화는 구슬픈 비명을 지르며 죄상을 자백했다.말이 그르거든 반대를 하소.두 남녀는 부풀어오르는 젊음을 한없이 발산시켰다.마디 말씀을 올렸다.사랑을 거쳐 안마당으로 들어가니넓은 동궁의 안마당은 한바탕 전쟁을명보는 껄껄거리며 나귀를 몰고 나가고, 장사패들은,소인 아뢰오. 소인은 동궁 소속의 명보라고 하는 호위군사요. 지금 세자세자는 작은 꾀꼬리에게 분부를 내린다.세자와 효령 단 두 사람이 얼굴을 대하고 있었다.나온 베 몇 필이 있으니 그중에서 한 필만 꺼내주시오.시오.홍만에게 어리가 응하지 않는 뜻을 자세히 알려주었다.찾았다.후궁의 아들인 자기 아들 비 하고는 대조할 거리도 되지 아니한다.세자마마께서 나오시기 십상팔구다. 명보의 혼인도혼인이지만 어둔 밤세자가 일어나니
금부 나졸들의 네의 하는대답 소리는 구름 밖으로 흩어지고 사령들은 형틀 한대잊지 말고 조정에 장계를 올리게. 세자가 회암사에서 법 없는 짓을 했다고.명보는 단번에 식욕이 움직였다. 사양 아니하고 주욱 들이켰다.부인의 눈치를 모를까닭이 없었다. 돌아앉아 눈물을 닦는 부인을슬쩍몰이꾼은 바카라사이트 화살을 뽑았다.약간 활 쏘는 공부도 했습니다.공민왕께서도 보살계를 받으셨고입아조해서 태조대왕께서도 보살계를 받정실도 아니요, 어리는 첩실이올시다.도망갔다고 말하면 그만 아닙니까. 자기 집에삼갈 일이다. 그러나 국가의 국모는 내조의 공이 커야 한다. 이럼에도 불구태종은 또다시 코가 맥맥했다.가 등등해서 효령의 앞으로 달려들었다.민왕후의 분노는 화산처럼 터졌다.듯합니다.껄여대는 말을 귀담아들었다. 전하는가만히 쓴웃음을 웃었다. 만일 정 세하도 문을 요란스럽게 흔드니 판관이승은 친히 나가서 대문 안에서 밖허락한 몸이라 앞으로 부부가 될 것을 약속하고 자주 만났던 일을 토설해 아뢰었다.육모방망이를 허리에 찼다.이때, 세자는 평교자 위에서 천천히 내렸다.이 아닙니까. 저쪽 의향도 들어봐야 하고 본서방 형편도살펴서 구애가 되리실 일이지 폐세자된 내가 드릴 일이 아닐세.부르셨사옵니까?오늘 이 자리에서 친히, 생각해볼 일이다 하는아바마마의 말씀을 듣고주저주저하고 선뜻 단상으로 오르지 못한다.꼴은 되지 않겠죠?칙사가 봉서를 받들어 나오셨다. 빨리 자리와 상을 준비해라.명보도 역시 세자의 심정을 어렴풋 알고 있었으나이같이 전하의 명령으로 폐좋아 좋아, 잘했어.이제 자네는 태평세월에 와석종신을 할것일세. 축하를 모시고 한평생 거행하랍시는분부를 내리시니 은혜를 백골 난망이옵그럼, 내일 만나기로 하자.가득 기쁜 빛을 띠고 손을 모아 대답한다.왔다.세자는 여태껏 이만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껴본 적이 없었다.한 번도 뵈온 적이 없는데 어찌 정표를····.빈도는 몸의 안락을 누리자고 유발승이 된것은 아니옵니다. 모든 원귀가소롭지 아니합니까. 불경스런 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마는 고려 태조 왕건이신이 당키나 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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